탬버린즈 퍼퓸 핸드 크림 포지 _ 기분 좋은 선물 추천

손을 정말 자주 씻는 편이라 건조한 데다가, 코로나 때문에 손소독제까지 쓰니 손 피부가 갈라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걸 눈치채고 친구가 생일에 센스 있게 핸드 퍼퓸을 선물해줬어요. 광고 X, 핸드 관련 제품 정말 좋아하는 사람의 솔직한 리뷰입니다.

 

 

TAMBURINS
THE SHELL PERFUME HAND
POSY

 


 

# 탬버린즈 퍼퓸 핸드 포지 15ml _ 18,000원

탬버린즈는 선물 포장을 정말 예쁘게 해주더라고요. 레드 피라미드와 생일 축하 카드가 함께 배송되어서 택배를 뜯어서 보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레드 피라미드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제공되는 패키지라고 하니 선물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레드 피라미드 아래를 열면 퍼퓸 핸드가 들어있어요. 친구가 카카오 선물하기로 주면서 임의로 향을 골라놓긴 했는데 마음에 드는 향으로 바꿔서 주소를 입력하라고 하길래 향을 살펴봤는데 포지가 제일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친구가 골라놓은 향도 포지... 날 너무 잘 알고 선물해주는 친구에게 감동받았어요 ( ´ •̥-•̥` )

탬버린즈 홈페이지를 보면 포지장미덤불 | 패츌리 | 젖은 땅 이렇게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플로럴과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는 향이에요. 플로럴 향은 원래도 좋아하지만 머스크 향은 정말 싫어하는 향이었는데요, 작년 12월에 산 온호프라는 브랜드의 핸드크림이 제 취향을 완전히 바꾸어 놓은 뒤로 플로럴과 머스크 조합을 너무 좋아하게 되었어요. 다음에 제 취향을 바꾸어 놓은 핸드크림도 소개해볼게요.

 

# 사용법 & 사용해보기

이렇게 두 가지 방법으로 용기에 들어있는 제품을 펌핑해서 사용하는 건데 첫 번째 방법은 눌러도 손등만 아프고 잘 안 나와서 두 번째 방법으로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첫 번째 방법은 고객을 약간 강하게 키우는 느낌...

포장을 전부 뜯어보면 이렇게 블럭 같은 모양입니다. 용기 색상은 약간 노란기가 있는 베이지에, 사이즈는 성인 여성 기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예요.

뚜껑은 열기 쉬워요. 가방에 넣고 다니다 보면 뚜껑이랑 종종 분리될 것 같기는 하더라고요.

한 번 펌핑한 양입니다. 생각보다 조금 나오지만 두 번 펌핑해서 쓰면 되니까요! 오히려 한 번에 너무 많이 나오는 것보다는 낫다고 생각해요.

포지는 바르는 순간 장미향이 확 나면서 젖은 땅의 향이 그 위를 감싸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고급스럽고 사계절에 모두 어울리는 향인 것 같아요. 아이러니 하지만 여름과 겨울에 특히 잘 어울릴 것만 같네요!

발림성이 좋고, 번들거림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가 되는 제품이라 무겁고 끈적한 걸 좋아하지 않는다면 추천드려요. 제품명에 퍼퓸이 들어가는 만큼 향이 진해서 손을 다섯 번 넘게 씻고 나서도 잔향이 남아있었어요. 약간 향수 재질이라 강하고 진한 향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유의해서 구매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상 오늘의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