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그리지는 않는데 예전에 아이패드를 구입할 때 애플펜슬도 같이 구입했어요. 그리고 여태껏 블로그 썸네일이나 취미로 그림을 혼자 끼적이는 정도로만 사용을 해서 아이패드에 종이 필름을 부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펜촉이 닳을 만큼 써본 적이 없는데요, 바꿔야 할 일이 생겼어요... 펜촉이 부러졌어요.
사유: 늘 아이패드에 붙이고 다니는데 아이패드를 집다가 애플펜슬을 건드리는 바람에 바닥으로 내동댕이쳐짐...
# 부러져 버린 펜촉
그리고 집어들어서 다시 아이패드에 붙여놓으려고 봤더니 펜촉이 부러졌더라고요. 프로 블로거가 되기는 글렀나 봐요. 펜촉 빼는데 집중하느라 부러진 펜촉을 못 찍었어요... 근데 하필 이때 사진에 글씨를 적어야 할 일이 있었는데 손가락으로 적으니 예쁘지도 않고 삐뚤빼뚤해서 마음에 안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펜촉을 구매했습니다.
# Peilinc 펜촉 _ 2B+ HB
역시 급할 땐 쿠팡에서🙃 정품 어쩌구 적혀있었는데 애플 정품이라는 게 아니고 Peiline라는 회사의 정품이라는 거. 펜촉을 자주 교체해야 하시는 분들은 어디 제품을 구매하시나요? 전 일단 6개나 들어있대서 이거 주문했어요. 링크도 남겨둘게요.
Peilinc 정품 애플펜슬 펜촉 1/2세대 호환 2B HB 총 6개입 - 터치펜 | 쿠팡
현재 별점 4.7점, 리뷰 3117개를 가진 Peilinc 정품 애플펜슬 펜촉 1/2세대 호환 2B HB 총 6개입!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터치펜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
www.coupang.com
*위 링크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상자를 뜯으면 이렇게 펜촉 6개가 나란히 들어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가 나와요. 뒷판이 깨져서 왔지만 괜찮아요... 급하니까 그냥 쓰기로 했어요.
2B 3개, HB 3개가 들어있고 1, 2, 3세대 전부 호환 가능하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참고로 제 애플펜슬은 2세대입니다. 소프트랑 하드라는데 사실 만져봐서는 모르겠더라고요.
그리고 각각 끼워서 써봤는데도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일단 그냥 애플 정품이랑 다를바 없다? 12,000원 대에 6개니까 하나에 2,000 원인 건데 저에게 다시 6번의 기회가 주어져서 기쁩니다...^^
펜촉을 부러뜨리고 두 가지를 깨달았어요. 역시 원래 있던게 없어지면 불편하구나,와 덜렁거리면 다 돈이다,라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